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SMART 생활법률

qr코드 모바일
앱 다운로드

본문 영역

  • 주소복사

솔로몬의 재판

책으로 만나보는 생활법령 알기쉬운 e-Book -아직도 법령정보가 어려우시다고요? e-Book도 보고 이해가 쏙쏙~ 어렵지 않아요.

재판내용

어린이집 간식의 불편한 진실

어린이집 간식의 불편한 진실

안녕하세요.
어제 개콘어린이집에 다니는 조카에게 황당한 얘기를 들었습니다. 그동안 어린이집에서 아이들이 간식으로 먹었던 죽에 그 전날 먹고 남긴 음식들이 들어있다는 거예요. 김치나 햄과 같은 반찬이나 식빵과 같은 간식도 모두 넣고 끓여준다는 겁니다. 그래서 어린이집에 확인을 해 보니, 소풍을 갈 때에도 미리 밀폐용기를 준비해 가서 집에서 싸온 김밥 등 아이들이 먹고 남은 음식을 모아 와서 죽을 만들 때에 넣었다며, 그게 무슨 문제가 있느냐는 겁니다. 배탈이 나거나 식중독에 걸린 아이 하나 없이 아이들 모두 맛있게 잘 먹고,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다고 하면서...

뭔가 이상하고 찜찜하기는 한데요, 어린이집 선생님 말대로 아이들 모두 아무런 탈 없이 잘 지내고 있으니까 개콘어린이집은 정말 아무런 잘못이 없는 건가요?
  • 1
    정말 개콘어린이집 너무하네요. 억울하지만 어떡해요, 지금 당장 다른 동네 어린이집으로 옮기는 것은 어렵잖아요. 아이들이 모두 탈나지 않았다니 불행 중 다행이라 생각하고, 어린이집에서 시정을 할 때까지 다른 학부모들과 계속적으로 어린이집에 불만을 전달하는 수밖에요~
  • 2
    밥투정 안 하고, 밥을 맛있게 잘 먹는 착한 아이들에게 그런 흉측한 일을 벌이다니... 아이들이 먹고 남은 음식으로 죽을 만들어 아이들에게 먹이는 건, 아이들의 건강에 직접 해를 끼치지는 않았더라도 위생관리에 문제가 있다는 거예요. 얼른 개콘유치원을 고소합시다!
솔로몬의 재판 의견 게시판

* 솔로몬의 재판 평결 투표에 대한 의견을 공유해주세요.

※ 평결 의견이 아닌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하단 영역

팝업 배경
팝업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