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전체메뉴
목차
하위 메뉴
- 해외여행 개관
-
- 해외여행의 개요
- 해외여행 준비하기
-
- 여권ㆍ비자
-
- 환전ㆍ여행자보험 가입
-
- 여행사 이용 시 알아둘 사항
-
- 그 밖의 준비사항
- 해외여행 하기
-
- 출국
-
- 해외여행하기
-
- 입국
- 해외여행관련 분쟁해결
-
- 법원 밖에서의 해결
-
- 법원을 통한 해결
현재위치 및 공유하기
본문 영역
관광불편신고를 통한 해결
해외여행자는 해외여행 관련 불편사항을 관광불편신고센터에 신고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를 통한 관광불편신고
관광을 위한 시설(수단)의 이용에 따른 위법·부당행위 및 불친절 등에 대해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관광불편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출처: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국민참여-관광불편신고).
신고방법
관광불편신고는 홈페이지, 전화, 팩스, 이메일, 우편 및 엽서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출처: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국민참여-관광불편신고).
[관광불편신고 안내]
전화: (국번없이)1330
팩스: 033)738-3734
주소: (26464)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세계로 10
이메일: tourcom@knto.or.kr
※ 관광불편 신고채널 및 신고방법, 처리현황 조회, 관광불편신고엽서 신청 등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국민참여-관광불편신고>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단 영역
팝업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