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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응대업무의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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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응대업무의 개념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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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응대근로자 보호 개관
- 고객응대근로자 건강장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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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응대근로자 건강장해 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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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건강장해 예방조치
-
- 건강장해 사후조치
- 고객응대근로자 성희롱
-
- 고객 등에 의한 성희롱 등
- 고객응대근로자 업무상 재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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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정노동과 업무상 재해
- 그 밖의 보호
-
- 그 밖의 고객응대근로자 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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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응대근로자 보호 개요
고객응대근로자 보호 관련 법령(예시)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
내용 |
「산업안전보건법」 제41조제1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 |
고객의 폭언 등으로 인한 건강장해 예방조치 |
「산업안전보건법」 제41조제2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1조 |
업무와 관련해 고객 등 제3자의 폭언 등으로 인한 건강장해 발생 등에 대한 조치 |
불리한 처우 금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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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게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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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과 보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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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7조제1항제2호다목 |
고객의 폭언 등으로 인한 업무상 정신적 스트레스가 원인이 되어 발생한 질병 |
제25조제1항 및 별표 3 |
직업병에 걸린 사람에 대한 평균임금 산정 특례 |
직장 내 성희롱 발생 시 조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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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등에 의한 성희롱 방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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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법」 제52조의4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4조의7 |
고객응대직원에 대한 보호 의무(조치) |
「보험업법」 제85조의4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9조의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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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63조의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64조의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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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저축은행법」 제18조의7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1조의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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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신전문금융업법」 제50조의1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9조의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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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무스트레스에 의한 건강장해 예방 조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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