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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문화/여가생활 : 면세점 이용: 면세품을 인도받지 못한 경우

    조회수: 6235건   추천수: 1640건

  • 해외여행 일정이 변경되어서 시내면세점에서 구입한 면세품을 인도받지 못했습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일정 변경, 결항, 연착 등으로 면세품을 인도받지 못한 경우 구입을 취소하고 환불받거나 출국일을 변경하여 면세품을 인도받을 수 있습니다.
    ◇ 일정 변경, 결항, 연착 등으로 물품을 인도받지 못한 경우
    ☞ 출국 시 인도받지 못한 상품은 30일 이내에 본인이 재출국할 때 인도받거나 환불할 수 있습니다. 재출국을 할 때에는 미리 해당 면세점에게 알려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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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세점 이용 > 면세점 이용하기 > 교환·환불 및 A/S 받기 > 해외여행 시 면세품의 교환·환불 및 A/S

관련법령

규제「관세법 시행령」 제226조제3항제5호

「보세판매장운영에 관한 고시」 제27조제1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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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의견

  • 깔롱맘
    2016.05.31
       댓글
    시내면세서 산 물건이 면세점 직원의 실수로 갯수가 안맞아 인도가 안된다고 하는데
    그럼 제가 면세가로 구매한 물건을 수령못해 손해를 보게되는데 어떻게 처리되는건가요?
    또한 인도전 물건이 운송중 파손된경우는 비행기에 들고탈수 없어 내 책임이 아닌데도 인도가 불가피한경우에는요?

본 부분은 페이지 네비게이션 부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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