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SMART 생활법률

qr코드 모바일
앱 다운로드

산업재해보상보험Ⅰ(업무상 재해)

목차

하위 메뉴

현재위치 및 공유하기

생활법령 내 검색

생활법령 내 검색

본문 영역

FAQ

[자주 문의하는 질문] 답변은 질문 당시를 기준으로 작성된 것으로, 현행 법령 및 판례 등의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법령해석 문의는 해당 법령의 담당부처 또는 국민신문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목척수의 공동증 코드G950
    2019.03.18
    정말 답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사실저는 목척수의 공동증 있어 또는 추간판탈출까지 옆면 있습니다.제작년에 추간판탈출은 불승인 되어 개인질병이라고합니다.참으로 안타가운 일이도이 목척수의 공동증꺼지되어 정말로 저로써는 억울합니다.지금도 목때문에양손 팔꺼지 저려서 또는 좌우 돌리면 아픔고 잠도 잘못자고 있습니다.그래서 저가 한직장생활하면서 그것도 현대자동차 변속기 수동일하고있습니다. 앞으로 저는 몇년 더 살지 아무도 알수 없습니다.저는 국민연금에도 숫차례 민원글올리고 아무반능없어 힘든다고합니다. 청와대 민원도 여러차례 글올렸습니다. 목척수의 공동증 크기가 13mm정도 되어 잠잘때 베개도 못하고 있습니다.수술하면 당장 마비가 온다고 합니다.그래서 저는 장애정도라고합니다.이번에 마지막 근로복지공단 산재 신청하면 산재돼는지 알수없습니다..이런글또 올려서 죄송합니다. 정성껏 도와주십시요.감사합니다..

  • 목척수의 공동증 코드G950
    2019.03.17
    저는 이질병으로 근로복지공단 산재 신청하였습니디.산재돼찌 안돼든 혹시나 시피 한직장에서 34년 일해왔습니다.
    산재 신청한지는 3개월되었습니다.궁금해서 문의 하고있습니다. 좋은 의견소식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본 부분은 페이지 네비게이션 부분입니다.

1

하단 영역

팝업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