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ggestion

Suggestion
* Title 개명 허가소송 절차와 허가 후 개명 신고 방법
* Author 민* 신청자 Date 2020.03.19
* Content 안녕하세요.

한국에서의 개명 허가소송 절차와 허가후 개명신고 방법에 대한 공식적인 영어 자료를 게시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자녀가 이중국적자인데, 아이 영국 여권과 발급하여
영국 여권과(HMPO)에서 개명관련 법과 절차에 대한 관공서 공식 자료를 요구하였습니다.
제가 개명 관련 법은 국가법령정보센터에서 영문 버전을 찾았으나, 개명 허가 소송 및 허가 후 개명신고에 대한 전반적인 절차에 대해서는 찾기쉬운 생활법령정보에서 한국어 자료만 찾을 수 있었고, 영문 자료를 찾을 수 없어서 이와 관련하여 국민신문고에 민원을 신청하였으나, 법원행정처 가족관계등록과에서
현재 대한민국법원 전자민원센터는 영문 홈페이지가 별도로 구성되어 있지 않아 공식적인 영어자료는 제공되고 있지 않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란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이곳에 다시 한번 부탁의 글을 게시합니다.

감사합니다.

* Answer Title 찾기쉬운 생활법령정보를 방문ㆍ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Answerer Admin Date 2020.03.20
* Contents 찾기 쉬운 생활법령정보를 방문ㆍ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명허가 소송 및 허가 후 개명신고의 영문 서비스 제공에 관해 주신 의견은 저희 찾기 쉬운 생활법령정보사업 예산과 영문 콘텐츠 개발 일정에 따르므로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저희 찾기 쉬운 생활법령정보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는 일반 국민이 법령정보를 쉽게 찾고 이해하도록 제공하는 것으로서 관공서(법제처)의 공식적인 자료가 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관공서의 공식적인 자료는 해당 부처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저희 찾기 쉬운 생활법령정보에 꾸준한 관심과 소중한 의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bookMark
  • history
  • 다국어 맞춤형 법령정보 다국어 맞춤형 법령정보